홈 > 상담신청 >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나에게 진짜 도움이 되는' 유학 상담을 받는 길

 

귀한 시간을 내어서 투투유학을 방문해 주시는 학생과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투투유학에 대한 일반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로도 충분히 상담해 드리지만 

나의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도움을 받기 원한다면 방문 상담을 권합니다.  

방문 전에 아래 사항을 미리 생각해 오시면 더 알찬 상담을 받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유학을 가려고 하는 이유(목적), 예산, 기간, 영어 실력, 희망 전공, 진로 등. 

 

방문 상담을 위해서는 다른 상담과 겹치지 않도록 사전에 예약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 

1599-0562로 전화 주시면 가능한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7호선 내방역에서 오실 때]  

내방역 6번 출구로 나온 후 직진으로 약 340미터 정도 오시면 파리바게뜨가 보입니다. 그 길에서 왼쪽으로 들어와 다시 340미터 정도 오시면 사거리(왕복 2차선)가 나오고 건너편에 보이는 3층 건물의 2층이 투투유학이 있는 빌딩입니다. (GS25 건너편)

[4호선 이수역에서 오실 때]
이수역(총신대입구) 2번 출구로 나오셔서 국민은행 건물 왼쪽 옆 길로 계속 직진해서 오시면, 로고스교회가 보입니다. 계단으로 올라가서 로고스교회를 앞에 두고 왼쪽 약 180m 오시면 오른쪽으로 돌자마자 '표나실정형외과'가 보이고 건너편 끝 건물 2층에 투투유학이 있습니다. (GS25 건너편)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오실 때]
'고속터미널'(3,7,9호선)에서 오실 때는 8-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횡단보도와 중앙차로 버스정류장(22-019)이 보입니다. 버스정류장 148번( 방배역 방향)을 타고 5번째 정류장인 '서문여고 입구'(22-263) 정류장에 내려서 버스 진행 방향으로(사거리 반대, 내리막길 쪽)으로 80미터 정도 걸어오시면 삼거리 모퉁이에 있는 3층 건물 2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카카오맵 검색) 서초구 방배중앙로 117 2층 201호

 

*주차는 '모두의주차장' 휴대폰 앱을 이용해서 서초구 거주자 우선 주차장(공영)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월~금 오전 9시~6시입니다. 미리 예약이 필요합니다. (30분 900원)

네비게이션 입력용 주소 : 서초구 방배4동 828-1 복개천 공유주차장에서 지정된 구역에 주차. 

 

모두의주차장 홈페이지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