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장점

홈 > 투투유학소개 > 5대 장점
5대 장점


1. 내신 성적 무관, 추천제 입학 

안타깝게도 내신 관리에 실패했거나 토플 등 공인 영어 시험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학생이라도 투투유학에서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투투유학은 대학으로부터 직접 권한을 위임 받아 유학생을 입학 시킬 수 있는 추천권을 가진 유학원입니다.

토플 점수가 없는 학생도 투투유학 추천을 통해서 받으면 대학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상담을 충분히 한 후에 추천 자격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입학 지원과 심사를 위해서 별도로 부담해야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2. 국내 대학 수준의 미국 유학비

국내 대학에서 공부를 하더라도 등록금과 생활비, 용돈, 교통비 등을 합하면 연간 2천만원 내외의 학비가 듭니다. 투투유학이 추천하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유학할 경우 1년 학비는 국내 대학 1년 학비와 비슷한 수준으로 미국 유학 비용 중 가장 저렴합니다.

미국 어학연수보다 저렴한 유학비로 미국 커뮤니티 칼리지 졸업과 함께 미국 유명 주립대와 국내 4년제 대학 편입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어 능력은 기본입니다.

 

3. 편입유학의 절대조건 최강자

투투유학의 모토는 2년은 칼리지에서 2년은 유니버시티에서 공부하는 2+2시스템의 상향 편입 유학입니다. 투투유학의 추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도 다양한 전공들을 선택할 수 있고, 미국 유명 대학으로의 편입도 국내에서 바로 입학하는 것보다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투투유학과 함께 커뮤니티 칼리지를 마치고 오하이오대, 마이애미대(오하이오), 조지아텍, 신시내티대, 캘리포니아 주립대, 메트로폴리탄 주립대, 텍사스대 오스틴, 미시간대 앤아버, 콜로라도대 볼더시티, 뉴욕 파슨스디자인스쿨, 조지메이슨대, 한국외국어대, 중앙대, 인천대 등으로 편입하였고, 지금도 추천 대학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상담부터 출국 준비까지 가족처럼

투투유학은 돈이 아니라 청년 학생 여러분이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유학 결정을 위한 상담부터 영어, 입학, 비자, 출국까지 함께 준비합니다.

필요할 경우 현지 마중부터 대학 기숙사 입사, 오리엔테이션 참석, 생활용품 쇼핑, 은행 계좌 개설, 휴대폰 개통, 인근 주립대 투어까지 유학생 입장에서 필요한 것을 가족처럼 지원하고 돕습니다. 개강 이후에도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 학업, 편입, 진로 그리고 생활 전반에 대해서도 나누고 격려하고 있습니다.

  

5. 영어 초보도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만약 영어 공부가 필요하다면 실제 유학 생활에 필요한 영어 공부를 시작하게 도와드립니다. 고등학교 영어 점수가 낮았거나 영어를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되었어도 진단과 안내를 받으면 몇 개월만에 기본적인 독해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커뮤니티 칼리지에서의 학업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으며, 현지 ESL 과정도 빨리 마칠 수 있습니다.

 

기억의궁전 원리를 이용한 기억방 영어학습기, 원어민화상영어 등 개인 실력에 따라 영어 교재와 학습 과정은 달라지며 체계적인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상담해드립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