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원비교

홈 > 투투유학소개 > 타원 비교
타원 비교


 

투투유학은 2006년 캘리포니아 주립대 유학 프로그램에서 시작된 유학 사업 입니다. 투투란 ‘2+2’를 의미합니다. 비싼 학비와 높은 유학 문턱을 없앤 시험 없는 입학과 저렴한 학비의 유학 전반부 2년과, 본인이 가고자 하는 유명 주립대와 사립대에 편입하여 공부하는 유학 후반부 2년을 의미합니다. 지난 10여 년 간 수 많은 학생들이 거쳐갔고, 지금도 투투유학을 통해 유학 중인 학생들이 자신의 유학 계획에 맞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투투유학은 성적과 비용 때문에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유학의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Q. 일반 조건부 입학과 투투유학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투투유학은 토플 점수 없이 커뮤니티 칼리지 입학을 100% 보장하며, 졸업 후 GPA와 토플만으로 미국 유명 주립대와 사립대 편입을 보장합니다.
 o 대부분의 조건부 입학 유학생은 입학과 진학과정에 많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o 예상보다 유학 기간이 길어지거나 비용이 증가해서 학생과 부모님의 부담이 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o 커뮤니티 칼리지의 GPA와 토플 만으로 유명 주립·사립대 편입이 가능합니다. 

 o 일반 조건부 입학과 투투유학 입학보장의 비교
 

 

 

Q. 보장되는 것이 많은데 천문학적인 유학 비용과 처음에 제시하지 않은 추가 수수료가 있지 않습니까?
 

A. 투투유학의 추천 대학은 국내 대학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또 불필요한 과정을 없애서 유학 비용을 절약해 줍니다. 
 o 매 학기 등록금 350만원 내외 + 기숙사비 포함 월 100만원 내외 생활비면 끝!

 o ESL 과정을 별도로 거치지 않고 학점 취득 기간을 최대한 단축 시켰습니다.
 o 투투유학의 수수료에는 입학, 비자, 현지 정착 지원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실비만 청구합니다.

Q. 미국에 보낸 이후에도 학생에게 끊임없는 관심을 쏟는 유학원이 있습니까?
 

A. 투투유학은 미국 유학의  A to Z의 완벽한 멘토가 되어 드립니다. 
 o 미국 대학 생활, 미국 문화에 관한 유학 전 교육을 받아 보셨습니까?
 o 다른 유학원에서 자녀의 미국 대학 성적표를 받아 보신 적 있습니까?
 o 다른 유학원에서 자녀의 기숙사 보증인 역할을 해 주나요?
 o 자녀의 학교 생활 관련 정보 (수강신청, 수강포기, 장학금 신청, 아르바이트 등)를 받아 보셨습니까?
 투투유학은 부모님의 심정으로 학생에게 꼭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며, 이 모든 것을 이미 10여년 전부터 해오고 있습니다.


 

 

▶ 미국 대학에서의 성적 관리
 o 향후 진로와 전공에 맞게 수강신청이 이뤄지도록 지원합니다.
 o 성적이 나온 후 관리 리포트를 학부모들에게 발송합니다.
 o 다음학기 수강신청에 도움이 되도록 성적에 맞춰 컨설팅 및 상담

▶ 졸업 후 진로 및 편입관리
 o 전공 진로 상담 및 상위 대학(University) 편입에 대해서 미국 대학 카운슬러의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투투유학도 학생 본인이 원할 경우 선배와의 연결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 미국 대학에서 어학 과정 지원
 o 입학한 학교의 영어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학교의 어드바이저가 상담 후 어학 교육의 필요 여부와 수준을 결정해서 수강신청을 돕습니다. 투투유학은 현지 가이드를 통해서 수강신청 과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할 수 있도록 통역과 설명으로 돕습니다. 


▶ 미국 대학 기숙사, 학생 아파트 입주 지원
 o 부모님이 해 주시기 힘든 현지 기숙사 및 학생아파트 입주를 직접 돕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기숙사와 아파트에 입주하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기간 안에 입학 지원을 해야하며, 늦게 지원한 경우 현지 상황에 따라 입주 시기와 기숙사 형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필수 영어 공부
 o 유학 전에 기억방 학습기를 통한 토플 수준의 어휘와 기본 회화가 가능한 수준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이를 통해 미국에 도착해서 최대한 빨리 학업에 적응하고 유학 기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대학 오리엔테이션 지원
 o 통상 현지 도착 후 1주일 이내에 진행되는 첫 학기 오리엔테이션에 가이드가 함께 참석해서 주요한 내용을 놓치지 않도록 돕습니다. 낯설고 어색한 영어 때문에 대학 생활에 꼭 필요한 내용을 놓치는 일이 없으며, 자신이 필요한 질문이 있을 경우 가이드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항 픽업 및 계좌 개설 등 현지 정착 안내
 o 현지 공항에 도착할 때부터 가이드가 픽업, 기숙사 입실을 지원하며 현지에 정착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꼼꼼하게 제공합니다. 휴대폰 개통, 은행 계좌 개설, 생활용품 쇼핑 등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챙깁니다. 


▶ 미국 유학 비자 준비 지원
 o 미국 비자 신청에 필요한 수속과 인터뷰에 필요한 교육까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으로 지원합니다.

▶ 유학 전 학부모 세미나
 o 모든 것이 염려스럽기 마련인 부모님을 위해 유학에 대한 일반 상담과 진행 상황, 실제 경험담 등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o 투투유학 선배들이 방학 때 한국에 들어오면 자리를 마련하여 경험담을 듣고 진로 등에 대해 함께 고민을 풀어 보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